윈도우 디펜더 영구 끄기 프로그램


요즘 바이러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, 인터넷에서 특정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바이러스로 인식되어 윈도우에서 강제로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꼭 필요한 파일이라면 윈도우의 실시간 보호 기능을 잠시 비활성화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, 만약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계속 삭제되는 것이 불편하다면, 윈도우 실시간 보호 기능을 완전히 끄는 방법도 있습니다. 바로 Defender Control v2.1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인데요.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윈도우 디펜더의 실시간 감시 기능을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 그럼 이제 Defender Control v2.1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.

 

Defender Control v2.1 다운로드 및 윈도우 디펜더 영구 비활성화 방법

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Windows Defender를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Defender Control v2.1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


2 Defender Control v2.1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한 후, 페이지 아래로 스크롤 합니다.



3 스크롤을 내리다가 Downlaod 버튼을 클릭 합니다.



4 구글 드라이브 화면으로 이동되면 '무시하고 다운로드' 버튼을 클릭하면 Defender Control v2.1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


5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하려고 실행하면 암호를 입력 창이 뜨는데, 'sordum'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압축이 해제 됩니다.



6 만약 Defender Control v2.1 압축 파일을 해제한 후 윈도우에서 자동으로 파일을 삭제한다면, 윈도우 디펜더의 실시간 감시 기능을 잠시 비활성화하면 됩니다.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디펜더 실시간 감시 기능을 잠시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7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를 열어 줍니다.



8 폴더 안에 여러 파일이 보이면, 먼저 Defender_Settings.vbs 파일을 실행합니다.



9 Windows 보안 창이 열리면, '변조 보호' 항목의 토글 버튼을 클릭하여 '켬' 상태를 '끔'으로 변경합니다.



10 이제 dControl.exe 파일을 실행합니다.



11 이 프로그램은 Windows Defender 기능을 중지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악성 파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. 이로 인해 빨간색 팝업창이 나타날 수 있지만, 바이러스는 전혀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. 팝업에서 '추가 정보' 문구를 클릭합니다.



12 '실행' 문구를 클릭합니다.



13 Defender Control v2.1 프로그램이 실행되면, 'Windows Defender 사용 안 함'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
14 이렇게 하면 Windows Defender 기능이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. 만약 다시 실행하고 싶다면, 'Windows Defender 사용' 버튼을 클릭하면 Windows Defender를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



실제로 윈도우 디펜더가 비활성화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

Windows Defender 기능이 실제로 비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려면, 먼저 Windows 설정에서 '개인정보 및 보안' 메뉴를 클릭한 후, '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' 메뉴를 선택합니다. 이때 '활성 바이러스 백신 공급자가 없습니다.'라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끝.

댓글 쓰기

0 댓글